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8:17
연예

"이루어지길 너의 소원 다"…우주소녀의 로맨스 판타지 '이루리'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11.19 18:00 / 기사수정 2019.11.19 17:55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우주소녀의 신곡 '이루리(As You Wish)'가 베일을 벗었다.

우주소녀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를 발매했다.

'As You Wish'는 서정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 감성을 자극하는 우주소녀의 원초적 매력을 가득 담았다. 또한 순수한 사랑과 묘한 상상 그 이상에 대한 이미지를 음악과 퍼포먼스, 영상으로 구현했다.

타이틀곡 '이루리'는 고백을 앞둔 소녀의 솔직한 감정을 대표하는 곡으로, 몽환적인 보컬라인과 주문을 외우는 듯한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감각적인 신스 라인과 점점 더 고조되는 곡의 구성과 함께,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때로는 담담하게 표현해 내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보컬 강점 또한 잘 나타난 곡이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고양이의 보은을 모티브로 한 '행운을 빌어 (Luckitty-cat)', 따뜻한 왈츠곡 '야광별 (LIGHTS UP)', 디스코와 EDM의 '우와 (WW)', 첫 선보이는 힙합 트랙 'BADABOOM (바다붐)', 일렉트로닉 댄스 'Full Moon'(풀 문), 댄스 팝 'Don’t Touch'(돈 터치)까지 폭넓은 장르의 음악들이 수록돼 기존의 아련하고 몽환적인 팀 이미지에 신선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타이틀곡 '이루리'의 'Obliviate 이뤄져 / 이제 좋은 일들만 이렇게 / 네가 바라는 대로 / 느낌이 오는 대로 / 전부 들어줄게 Whenever Whatever / 이루어지길 너의 소원 다 / 어둔 밤 속에서 난 빛을 찾을 거야'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우주소녀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새 미니앨범 'As You Wish'와 수록 타이틀곡 '이루리'를 발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컴백쇼로 팬들과 만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우주소녀 '이루리(As You Wish)' 뮤직비디오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