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44
연예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4人4色 캐릭터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9.11.19 16:22 / 기사수정 2019.11.19 16:22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4인 캐릭터 티저를 공개, 올겨울 안방극장을 강타할 절대 극비 로맨스를 예고했다.

오는 12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주연배우 4인 현빈과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해, 역대급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 안에는 결연한 표정을 지은 채 긴장감 속 대치를 벌이고 있는 리정혁의 모습과 정혁 옆에서 그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윤세리의 모습이 담겼다. 뛰어난 능력을 갖춘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과 한국에서 상위 1% 상속녀로 화려한 인생을 살던 윤세리의 모습의 장면이 이어지면서 서로 다른 환경의 두 인물이 어떠한 우연으로 서로를 대면하게 되는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이어 도도한 눈빛으로 정혁을 바라보는 평양 맵짠녀(퀸카) 서단(서지혜)과, 알 수 없는 속내로 북한을 찾은 영앤 리치 사기꾼 구승준(김정현)의 모습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영상 속 서단, 구승준의 시니컬한 표정과 세련된 스타일이 눈길을 끌면서 두 사람이 리정혁, 윤세리와는 어떠한 관계 구도를 형성해나갈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2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