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55
연예

딘딘, 첫 정규 20트랙 프리뷰 공개…스텔라장→마미손 콜라보 '기대'

기사입력 2019.11.18 09:2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딘딘이 장르를 불문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딘딘은 지난 17일 개인 SNS를 통해 정규 1집 ‘굿바이 마이 트웬티스(Goodbye My Twenties)’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곡 분위기에 걸맞은 딘딘의 감각적인 재킷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잔잔한 인트로 트랙으로 시작, 세련되면서도 경쾌한 리듬의 곡부터 눈가를 적시는 감성 발라드, 파격적이고 강렬한 래핑이 담긴 힙합 등 다양한 음악적 시도가 돋보이는 20트랙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이 가운데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파라다이스(Paradise)(Feat. 스텔라장)’는 감미로운 딘딘의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았고,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Feat. 린)’는 린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기대를 높였다. ‘폴링 다운(Fallin' Down)(Feat. 이원석 Of 데이브레이크)’은 저절로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비트로 흥을 유발했다.

가수 스텔라장, 린, 이원석을 비롯해 이번 앨범에는 그레이, 레디, VIINI(권현빈), 리듬파워, B1A4 산들, 방용국, 슬리피, 마미손, 딥플로우, Dbo(디보), APRO(아프로), D.O(이현도), 한해, 그렉, 김보아 등 화려한 아티스트 군단이 피처링 및 프로듀싱을 도와 퀄리티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굿바이 마이 트웬티스’에는 딘딘의 보컬 곡도 수록되어 있어 어느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그의 음악적 스펙트럼 및 역량이 제대로 드러날 전망이다.

한편 딘딘의 첫 번째 정규앨범 ‘굿바이 마이 트웬티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소비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