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10
연예

'괴팍한 5형제' 60세 부모님들 소원 줄세우기→예측성공 (ft.족발&막국수) [전일야화]

기사입력 2019.11.15 00:55 / 기사수정 2019.11.15 00:55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5형제가 줄세우기 예측에 성공했다.

14일 방송된 JTBC '괴팍한 5형제'에서는 박준형, 서장훈, 이진혁, 김종국, 황치열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줄세우기 주제는 이날 다섯 사람에게 주어진 첫 번째 주제는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진다면'으로 소원은 100억 복권 당첨, 평생 건강 보장, 20년 젊어지기, 평생의 짝 만나기, 얼굴 변경 가능이었다. 열띤 토론을 하던 도중 제작진의 간식 이벤트를 건 미션이 주어졌다. 미션은 바로 '60대 이상 부모님이 줄세운 소원 순서 예측하기'였다.

이어 공개된 모두가 주목하는 간식 메뉴는 바로 막국수와 족발이었다. 김종국은 "오늘은 먹읍시다"라며 정답을 맞출 의지를 불태웠다. 서장훈은 "평생 짝 만나기는 이미 만났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하더니 김종국에게 "어머니한테 한 번 전화 찬스를 해보는 건 어떻겠냐고 제안했다.

김종국 어머니의 줄세우기 결과는 "건강이 제일일 것 같다"였다. 특히 "평생의 짝은 필요도 없다"고 단호히 말해 5형제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어머니의 말씀을 토대로 줄을 세우기 시작한 5형제들은 64세 여성의 실제 설문지 힌트가 공개되자 더 확신을 가지며 줄을 세웠다. 공개된 설문지 내용 중 3위에 오른 얼굴 변경 가능에 대해서는 '송혜교..ㅋㅋ'이라는 답변을 작성했는데 서장훈이 "실제로 어머님들 워너비 페이스가 누구인지 설문조사를 했다"며 결과를 공개했다. 1위는 이영애, 2위에는 실제로 송혜교가 올라 놀라움을 유발했다.

마침내 완성한 줄세우기는 1위 평생 건강 보장, 2위 100억 복권 당첨, 3위 20년 젊어지기, 4위 평생의 짝 만나기, 5위 얼굴 변경 가능이었다. 예측에 성공하게 된 5형제들은 소리를 지르며 환호했고, "우리가 호흡이 잘 맞았다. 아주 좋았다"며 기뻐했다. 이내 족발과 막국수 세트를 먹으며 행복해했다.

'괴팍한 5형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