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01
사회

‘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 오늘은?…가수 진성이 소개하는 전북 부안군 맛집 눈길

기사입력 2019.11.14 16:19



[엑스포츠뉴스닷컴]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11월 14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 소개가 진행된다.

‘전설의 맛’ 26년 전통 알알이 살아 있는 청국장 & 42년 전통 15첩 갈치조림 한 상 편이 방송된다.

26년 전통 알알이 살아 있는 청국장의 주인공은 고토일청국장, 42년 전통 15첩 갈치조림 한 상의 주인공은 할매식당이다.

고토일청국장은 강원 태백시 태백산로에, 할매식당은 경북 포항시 북구 새마을로에 위치해 있다.

‘기다려야 제맛’ 육지를 품은 바다 해물 갈비찜 & 맛있는 바람 회오리 오므라이스 편에서는 해물 갈비찜 식당 갈비스토리과 오므라이스 식당 에그썸에 방문한다.

갈비스토리는 전북 군산시 하나운1길, 에그썸은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에 위치해 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에서는 가수 진성의 고향 전라북도 부안군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에서는 전북 부안군 변산면 대항리 변산반도국립공원, 전북 부안군 변산면 운산리 고사포해수욕장, 전북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 채석강, 전라북도 부안군 진서면 내소사로 내소사에 방문한다.

더불어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변산해수찜, 전북 부안군 진서면 곰소항길 곰소젓갈단지, 전라북도 부안군 진서면 청정바다젓갈에 방문한다. 더불어 전북 부안군 진서면 남도꽃게장, 전라북도 부안군 진서면 청자로 곰소어간장에 방문한다.

이러한 가수 진성의 고향 소개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이것만이 내 세상, 나나랜드’ 방랑 부부의 인생은 아름다워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에서는 군산시 옥도면 무녀도 캠핑장에 방문한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