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09
사회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은?…해물꽃꽂이탕부터 당구대불삼겹까지

기사입력 2019.11.13 17:11 / 기사수정 2019.11.13 20:02



[엑스포츠뉴스닷컴] ‘생방송투데이’ 11월 13일 방송분에서 소개할 오늘 방송 맛집과 방문처는?

SBS ‘생방송투데이’가 11월 13일 방송분에서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들을 조명한다.

‘여행본능, 섬’에서는 섬 전체가 문화재! ‘백도’ 유람, 거문도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에서는 백도유람선, 등대스테이 등에 방문한다.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쏙쏙~ 뽑아먹는 재미! 해물꽃꽂이탕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강원도메밀막국수, 인수네다.

강원도메밀막국수는 경기 수원시 장안구 광교산로에, 인수네는 서울 금천구 금하로에 위치해 있다.

‘리얼 맛집’에서는 불맛 끝판王~ ‘당구대불삼겹’ 편이 방송된다. 이번편의 주인공은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이다.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은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에 위치해 있다.

‘주PD가 떴다!’ 하루 7,000마리! 꽁치 가르마 전문가들이 떴다! 편이, ‘내 몸의 헬시피’에서는 갑자기 쓰러진다면? 뇌혈관을 지켜라 편이 방송된다. ‘내 몸의 헬시피’에서는 광명서울대효요양병원에 방문한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