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6
사회

‘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 오늘은?…‘대동맛지도’ 주꾸미볶음정식부터 ‘배피디’ 오징어빵까지

기사입력 2019.11.13 16:59



[엑스포츠뉴스닷컴]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11월 13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 소개가 진행된다.

‘생생현장’에서는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경주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에서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 방문한다.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참게매운탕&참게장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파주 장단매운탕이다.

참게매운탕&참게장 식당인 장단매운탕은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금마루에 위치해 있다.

‘대동 맛 지도’에서는 깊은 맛에 감동! ‘경기도 여주’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여주주막과 육일한우우거지국밥이다.

주꾸미볶음정식(쭈꾸미볶음정식)+털레기수제비 식당인 여주주막은 경기여주시 세종로에, 우거지소고기국밥 식당인 육일한우우거지국밥은 경기 여주시 강천면 강문로에 위치해 있다.

‘배피디의 가.볼.래?’에서는 속초 바다 제대로 즐기기 편이 방송된다. 배피디가 이번에 방문할 곳들은 설악산 국립공원, 외옹치 해변 둘레길 아바이오징어빵, 엑스포 유람선이다.

설악산 국립공원은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에, 외옹치 해변 둘레길은 강원 속초시 대포동에, 아바이오징어빵은 속초시 중앙시장로에 위치해 있다.
 
마지막으로 ‘잡(job)큐멘터리 베테랑’에서는 클레이아트 전문가 김주연 씨를 만날 예정이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