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2:19
사회

‘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 오늘은?…‘이PD가 간다’ 동백빵부터 ‘리얼가왕’ 김치말이 온국수까지

기사입력 2019.11.12 17:05



[엑스포츠뉴스닷컴]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11월 12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 소개가 진행된다.

‘리얼가왕’에서는 3,500원 김치말이 온국수+5,000원 황태 해장국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국수회관이다.

국수회관(3,500원 김치말이국수+5,000원 황태 해장국)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에 위치해 있다.

‘7전 8기 부자의 탄생’에서는 돌판 누룽지 닭백숙 식당 낙원가든과 통문어 해물 우족탕 식당 문어본가에 방문한다.

돌판 누룽지 닭백숙 식당 낙원가든은 경기도 부천시 역곡로에, 통문어 해물 우족탕 식당 문어본가는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해 있다.

‘지금이 딱! 이 PD가 간다’에서는 여수에 방문한다. 이번 편에서 이PD는 공중그네가 있는 여수예술랜드, 여수동백빵 등을 조명할 예정이다.

공중그네가 있는 여수 예술랜드는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에, 동백빵을 하는 여수동백빵은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로에 위치해 있다.

‘엄마는 슈퍼우먼’에서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 성내전통시장에 방문할 예정이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