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39
연예

'자연스럽게' 허재, 호랑이 조교 변신...은지원X김종민X김준호 '벌벌'

기사입력 2019.11.11 17:21 / 기사수정 2019.11.11 17:26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자연스럽게' 신입 이웃 허제가 불꽃 노동과 지옥의 아침 기상송으로 현천마을을 공포에 빠트린다.

11일 방송되는 MBN 예능 '자연스럽게'에는 현천마을 입주를 위한 신고식을 마치고, 서울 집에 돌아와 은지원X김종민과 '놀아주기 위한' 짐을 싸는 허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동생들을 위한 짐을 잔뜩 들고 마침내 현천마을에 도착한 허재는 ‘허재 하우스’의 공사를 위해 직접 작업복 차림으로 ‘불꽃 노동’에 나섰다. 뭐든지 작정하면 대강 하는 법이 없는 허재는 단번에 공사장 스태프가 된 듯, 직접 살 집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이어 그는 ‘워니미니 하우스’를 찾아가 아직 단 잠에 빠져 있는 은지원X김종민X김준호 트리오를 깨웠다. 지옥의 ‘아침 기상송’과 함께 들려오는 허재의 벼락 같은 목소리에 이들은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하며 ‘꿈이냐 생시냐’ 하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허재는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호랑이 조교’로 변신, “얼른 안 일어나? 일 해야 해, 일”이라며 철부지 동생들을 채근했다. 또한 태릉선수촌 스타일로 집안 환기부터 이불 각 잡아 개는 법, 짐 정리법에 이르기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지적하며 국가대표 감독 포스를 뽐냈다.

'자연스럽게'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방송화면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