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43
사회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고수뎐’ 만두부터 ‘환상의 코스’ 립삼겹살까지

기사입력 2019.11.11 17:11 / 기사수정 2019.11.11 18:42



[엑스포츠뉴스닷컴] ‘생방송투데이’ 11월 8일 방송분에서 소개할 오늘방송맛집과 방문처는?

SBS ‘생방송투데이’가 11월 5일 방송분에서 오늘방송맛집들과 명소들을 조명한다.

‘고수뎐’에서는 16겹 고밀도 반죽의 힘! 만두의 이름으로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조경제 만두쟁이다. 조경제 만두쟁이는 경기 의정부시 부용로에 위치해 있다.

‘환상의 코스’에서는 기력충전, 일상 레벨업! 애니골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명계옥과 산에산 화덕구이, 황금소 횡성한우 가마솥곰탕이다.

문어오리전골식당 명계옥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에, 립삼겹살 식당 산에산 화덕구이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로에 위치해 있다.

곰당 맛집인 황금소 횡성한우 가마솥곰탕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해 있다.

‘대박신화 어느 날’에서는 한달에 13000마리! 이태원 보일링 랍스타 & 쉬림프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피셔맨즈다. 피셔맨즈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해 있다.

오늘방송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