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12 23: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런닝맨' 현아·강한나·시현·이국주, 열정 댄스로 시작된 동물 레이스 [종합]

기사입력 2019.11.10 18:32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런닝맨' 현아, 강한나, 에버글로우 시현, 이국주가 열정적으로 레이스를 함께했다.

1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현아가 연인 던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현아, 강한나, 에버글로우 시현, 이국주가 게스트로 등장한 가운데, 신비한 동물농장 레이스가 시작됐다. 강한나&지석진, 전소민&하하, 송지효&양세찬, 현아&유재석, 이국주&이광수, 시현&김종국이 커플이 되었다.

유재석은 "싸이에게 연락이 와서 현아 말 많이 시키지 말고 춤 많이 시켜주세요'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아는 신곡 '플라워샤워'를 선보였고, 이국주와 함께 '베베'도 추었다.

일반 동물 10마리와 금지 동물 2마리의 대결이었다. 금지 동물이 히든 미션을 실패하면 최종 미션 전에 아웃된다고. 첫 번째 미션은 '반만 나를 믿어봐'로, 절반 가린 영상의 노래와 안무를 맞히는 게임이었다. 치열한 댄스 대결 끝에 시현&김종국, 송지효&양세찬이 금지 동물에 관한 힌트를 받게 됐다. 양세찬이 힌트를 받으러 나가려 할 때 지석진은 양세찬 신발에 송지효 이름표가 붙어있는 걸 보고 수상하게 여겼다.

이동 중 유재석은 시현에게 수지를 닮았다고 했다. 이광수는 한술 더 떠 "처음에 문 열릴 때 수지인 줄 알았다"라고 하자 김종국은 "그만해"라고 타박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시현이도 '아니에요'라고 안 하네"라고 말하기도.

2단계 미션에서 실패하자 김종국은 힌트를 공유했다. '금지 동물은 무리지어 생활한다'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