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21 00: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이지·심은진·이희진·윤은혜 축사"…간미연♥황바울 결혼식서 모인 베이비복스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11.09 16:09 / 기사수정 2019.11.09 16:1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베이비복스 완전체가 간미연과 황바울의 결혼식에서 모였다.

간미연과 황바울은 9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주례와 사회없이 진행됐다.

결혼식이 끝난 후 간미연 소속사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결혼식 축사는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 심은진, 이희진, 윤은혜가 맡았다. 간미연이 울지는 않았지만 정말 좋아했다"고 결혼식 분위기에 대해 전했다.

간미연과 황바울은 3살 연상연하의 커플로, 철저히 비공개 연애를 한 뒤 깜짝 결혼발표를 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간미연은 결혼 발표 후 자신의 SNS을 통해 "잘 살게요"라고 전한 바 있으며, 황바울 역시 최근 자신의 SNS에 "얼마 남지 않은 결혼식. 믿기지 않지만 하나가 되기 위한 과정은 값지고 소중하다"며 결혼 소감을 털어놨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 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간미연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