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01
연예

락스타 솔라VS대통령 화사, 마마무 '쎈캐' 번외 대결 후끈

기사입력 2019.11.09 14:2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 컴백을 앞둔 걸그룹 마마무가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 마마무는 '평행우주'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제4우주' 속 솔라와 화사의 파격 변신이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개성 넘치는 락스타로 변신한 솔라는 블랙 앤 핑크 반반 콘셉트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락스타다운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반면 화사는 올 화이트 의상으로 우아하면서도 포스 넘치는 대통령으로 분했다. 연단에 선 화사는 '세상에 넌 하나뿐인 걸 근데 왜 이래 네 얼굴에 침 뱉니'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곡 'HIP' 가사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며 특유의 '힙'한 스웨그를 과시했다.

이처럼 마마무는 "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 (What if... MMM is not MMM?)"이라는 가정 하에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를 구축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걸그룹 마마무가 살고 있는 '제1우주'와 평행선 상에 위치한 '제2우주', '제3우주', '제4우주' 등 각 우주에는 또 다른 삶을 살아가는 마마무가 존재하고 있음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는 것.

또, 마마무는 '평행우주' 세계관 속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한 캐릭터로 뜨거운 번외 대결을 벌이고 있다.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증명하는 대목이기도 한 만큼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으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RBW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