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1:49
경제

‘웨이크메이크’, 브랜드 아이콘으로 이진혁 전격 발탁

기사입력 2019.11.08 17:0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는 가수와 엔터테이너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진혁을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해 밀레니얼 세대에 대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진혁의 이번 브랜드 아이콘 발탁은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것에 따른 것으로, 이러한 부분들이 웨이크메이크의 개성 넘치며 스타일리시하고 힙(hip)한 이미지와 잘 매치 된다고 CJ올리브영 측은 판단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가 지난 9월 이진혁과 함께 촬영한 립스틱 화보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브랜드 슬로건인 ‘Wake your color, make your scene’과 이진혁의 치명적 매력이 만나 독창적인 ‘젠더리스’ 컨셉을 보인 메이크업룩은 국내의 여러 고객들 사이에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브랜드 아이콘 이진혁과 콜라보한 제품으로 ‘컨실 글로우 쿠션’을 새롭게 출시해 선보인 바 있다. 이진혁을 부르는 애칭인 ‘아기태양’을 모티브로 해 신제품으로 출시된 ‘컨실 글로우 쿠션’은 어떠한 각도에서도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태양쿠션’, ‘아기태양쿠션’ 이라 불리며 출시와 함께 큰 인기와 더불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 9월 진행된 립스틱 화보 촬영 후 이진혁 씨와의 콜라보를 계속해서 진행하기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아 본격적인 브랜드 아이콘으로 정하게 되었다”라고 발탁 이유를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의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진혁의 포토카드가 포함된 ‘컨실 글로우 쿠션 기획세트’를 제작하여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에 있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하므로 쇼핑에 참고하길 관계자는 권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