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57
연예

'시동' 마동석→염정아, 12월 개봉 확정…역대급 케미 예고

기사입력 2019.11.06 14:30 / 기사수정 2019.11.06 14:31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시동'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역대급 캐릭터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런칭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영화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분)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시동'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역대급 캐릭터들의 등장을 알리는 런칭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풍반점의 정체불명 주방장 거석이형, 무작정 집을 나와 우연히 찾은 장풍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과 만나게 되는 택일, 빨리 사회로 나가 돈을 벌고 싶어 하는 의욕이 충만한 상필, 불 같은 손맛으로 아들을 키워온 배구선수 출신 택일 엄마까지, 저마다의 매력을 담은 외모와 표정은 이들이 함께 그려갈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인생 뭐 있어? 일단 한번 살아보는 거야!”라는 카피는 인생 1회차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시동'만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시동'은 평점 9.8점을 기록한 조금산 작가의 웹툰 ‘시동’을 원작으로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으로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은 '베테랑', '엑시트'의 제작진이 참여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까지 싱크로율 100%의 개성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만나 특별한 케미를 선사할 '시동'은 이제껏 본 적 없던 유쾌한 시너지로 12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재미와 케미를 모두 사로잡을 역대급 캐릭터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영화 '시동'은 2019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NEW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