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54
연예

'솔로' 이진혁 "'프로듀스X101' 출연 이후 인생 송두리째 바뀌었다"

기사입력 2019.11.04 16: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진혁이 '프로듀스X101' 출연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설명했다.

4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스포츠월드에서 이진혁 첫 번째 솔로 앨범 'S.O.L'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진혁은 올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는 "'프로듀스X101' 출연 이후 제 인생이 송두리째 바꼈다. 제가 원하는 앨범 작업도 할 수 있게 됐고,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는 자체만으로도 달라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듀스X101' 출연 당시에는 생각도 못했던 일이다. 숨가쁘게 달려왔던 그 시간이 정말 값지다는 것을 아직까지도 느끼고 있다"며 "그때가 없었다면 지금의 이진혁도 없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그 시간이 고맙게 느껴질 정도로 지금은 행복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진혁 첫 솔로 앨범 'S.O.L'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S.O.L'은 태양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sol'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앨범으로,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을 포함해 '빌런' '돌아보지마' 등 모두 3트랙으로 구성됐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