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1:36
연예

‘퀸덤’ (여자)아이들, ‘LION’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네버랜드 시선 집중

기사입력 2019.11.03 00:51 / 기사수정 2019.11.03 00:53



[엑스포츠뉴스닷컴] (여자)아이들의 ‘LION’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3일 (여자)아이들 유튜브 채널에는 “(여자)아이들((G)I-DLE) - 'LION' M/V Teaser”라는 글과 함께 ‘라이언’(LION)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퀸덤’ 파이널경연서 (여자)아이들은 리더 소연의 자작곡 ‘LION’으로 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그 ‘LIO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늘 공개한 것.

파이널경연곡으로 뮤직비디오까지 만들었을 것이라고 예상하기는 힘들었기에, 이와 같은 티저는 네티즌들과 네버랜드(아이들 공식 팬클럽)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여자)아이들은 ‘컴백 전쟁 : 퀸덤’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스토리텔링으로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고 돌아온 여왕의 성대한 환영식’이라는 콘셉트를 무대에 고스란히 녹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화려하게 장식된 금빛 의상과 사자의 움직임을 표현한 안무는 보는 재미를 선사했으며, ‘퀸’으로서의 카리스마로 완벽 무장한 무대 매너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는 평가다.

이처럼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역대급 퍼포먼스에 힘입어 지난 10월 25일 정오 공개된 파이널 컴백 싱글 ‘LION’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재진입하며 역주행에 시동을 걸었다.

티저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LION’ 뮤직비디오는 11월 4일 0시(새벽 12시)에 공개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여자)아이들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