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7:09
경제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행운 퀴즈(5시)…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0.22 17:02 / 기사수정 2019.10.22 17:20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22일 오후 5시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닥터포헤어 현빈' 관련 두 번째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오늘 단 하루! 올리브영 탈모 완화 샴푸 1위 폴리젠 샴푸를 '0원'에 득템하고 '전세계 최저가' 혜택도 만나보세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힘없고 약한 모발 등 '탈모 고민 말고 □□□□'를 갖게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이번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잘난헤어'이다.

두 번째 '덕터포헤어 현빈' 퀴즈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시리즈의 실제 구매 고객 상품평은 총 '○○만 건' 이상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0'이다.

세 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 제품은 건강한 두피 변화를 위해 탄생한 '글로벌 □□□□ 솔루션'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두피케어'다.

네 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는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빈을 모델로 기용해 신뢰감 있고 세련된 이미지를 내세운 TV 광고를 공개했는데요, TV CF를 보고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 '현빈이 잘난 건 타고나서 일까 □□때문일까' 현빈이 #잘난헤어를 가진 이유를 맞춰주세요"이며, 정답은 '관리'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닥터포헤어 현빈'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