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3:23
연예

‘아이즈 온 미’, 예고편이 공개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해 #11월극장으로가즈원 #아이즈원

기사입력 2019.10.21 17:45



[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즈 온 미’ 더 무비 예고편이 공개됐다.

21일 스크린X 인스타그램에는 “위즈원과 하나가 되었던 소중한 순간들과, 소녀들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특별한 이야기까지! #아이즈원의 첫 한국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티저 예고편 공개!”라는 글과 함께 ‘아이즈 온 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 안내와 함께 스크린X 측은 “CGV 스크린X, 4DX, 4DX with ScreenX, 2D 상영관 개봉 #아이즈온미더무비 #EYESONMETHEMOVIE #IZONE #アイズワン #11월대개봉 #11월극장으로가즈원”라는 메시지로 영화 관람을 독려했다.

해당 예고편 속에는 ‘아이즈 온 미’ 더 무비에서 나오게 될 아이즈원의 콘서트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이와 같은 티저 영상은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아이즈원은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영화는 바로 이 ‘아이즈 온 미’ in 서울의 실황을 담은 작품이다.

좋은 것은 두 번 보라는 말이 있듯, 콘서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위즈원들도 이 영화를 통해 또 다시 그날의 감동을 만끽하고자 할 것으로 보인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스크린X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