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17
경제

[유튜브 오늘의 인기 동영상] 삐맨 '인사이드 빌게이츠' 리뷰·덕자 '마지막 영상'·보겸TV '엘린 병문안' 등

기사입력 2019.10.21 17:07 / 기사수정 2019.10.28 11:27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 21일 삐맨 '순자산이 200조가 넘어가면 하는 충격적인 행동들' 리뷰·덕자 '마지막 영상'·보겸TV '너한테 이런 모습 보여주기 싫었어' 등이 10월 21일 유튜브 인기 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21일 오후 4시 현재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한국 채널에는 B Man(삐맨)의'순자산이 200조가 넘어가면 하는 충격적인 행동들' 영상이 1위에 올랐다. 해당 영상은 넷플릭스 '인사이드 빌게이츠'를 리뷰한 영상이다.    

2위에는 '덕자전성시대'의 '마지막 영상'이 올랐다. 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덕자는 영상에서 "혼자 해결하기 힘든 많은 일이 생겨서 당분간 어머니와 함께 지낼 것이며, 당분간 영상을 올릴 수 없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덕자가 유명 BJ 턱형과 계약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위에는 보겸TV의 '너한테 이런 모습 보여주기 싫었어' 영상이 올랐다. 보겸이 감기몸살에 걸려 병원 병실에서 수액을 맞고 있는 가운데, 엘린이 병문안을 온 상황이 전해졌다.

이어 ▲워크맨 '300만 돌파 축하, 게드립 생선드립 다 모아봄? 해산물 제철 기념 날로 먹는 수산시장 알바 리뷰 ㅣ워크맨 ep.23 ▲딴지방송국의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83회 조국백서, 제보자X 그리고 소쩍새' ▲슛포러브 '박지성이 영국식당에서 밥먹으면 생기는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고뮤직 'AKMU(악동뮤지션) -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tbs 시민의방송 '[10/21]우상호,정세현,장용진,양지열,신장식,호사카유지│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용호 연애부장 '조국의 히든카드!!! (문다혜가 궁금합니다) ▲공대생 변승주 DS '24시간 굶고 쓰러지기 직전에 대왕짜파게티 만들어먹기 ㅋㅋㅋㅋㅋ' 등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