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3
연예

'모두의 거짓말' 범인 메시지에 주저 앉은 이유영…"내가 보낸 선물이야"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0.20 14:2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OCN ‘모두의 거짓말’에 두 번째 의문의 상자가 배달되면서 긴장감이 치솟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 3회에서 국회의원에 당선된 김서희(이유영). 정치를 모르는 서희가 국회의원이 되기로 결심한 건 순전히 ‘정상훈(이준혁) 살리고 싶어? 그럼 국회의원이 돼’라는 범인의 메시지 때문이었다. 그런데 국회의원에 당선된 서희에게 ‘축하해. 내가 보낸 선물이야’라는 메시지가 도착, 새로운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했다. 과연 오늘(20일) 밤 4회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서희가 범인에게 메시지를 받은 시각, 용의자였던 송주 레미콘 사장 최치득(이서한)은 해외로 도주하려 했다. 하지만 그의 앞에 의문의 상자 하나가 덩그러니 놓여 있었고, 이를 집어 든 최치득은 순식간에 얼어붙었다. 누군가의 발이 담겨 있었기 때문. 반전을 거듭하는 엔딩에 이날 방송 후 “매회 새로운 용의자가! 발의 주인은 누굴까”, “치밀하게 짜인 이야기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는 등 시청률 상승 그 이상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가운데 오늘(20일)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부검실 앞 태식(이민기)과 혼란스러운 얼굴로 들어서는 서희, 그리고 영민(온주완)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2회에서도 국과수 부검의(예수정)를 통해 배달된 손이 남편의 것임을 확인하고 절망했던 서희가 이곳을 다시 오게 된 심정이 오죽했을까. 지난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주저앉아 오열하는 서희와 “제발 좀 막아주세요”라는 영민이 포착된 바. 과연 오늘(20일) 밤 어떤 진실이 밝혀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상자 안의 발은 누구의 것이며, 누가, 왜, 이런 짓을 벌이고 있는 걸까.

‘모두의 거짓말’ 제4회, 오늘(20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OCN.

dh.lee@xportsnews.com / 사진 = OCN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