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1:14
경제

'트라하 신규 클래스'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0.18 17:02 / 기사수정 2019.10.18 17:20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1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트라하 신규 클래스'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하이엔드 MMORPG <트라하>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지금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확인하고, 쏟아지는 혜택 놓치지 마세요! 트라하 신규 무기 클래스 □은 자유자재로 다루어 적을 공격하고, 어둠의 힘으로 악령을 불러내 적 공격 및 자신과 아군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무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트라하 신규 클래스'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낫'이다.

두 번째 '트라하 신규 클래스' 퀴즈는 "10월 17일 트라하 각 클래스의 최대 레벨이 ○○레벨로 확장되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55'이다.

세 번째 문제는 "트라하는 이번 신규 무기 낫 클래스까지 포함하면 총 몇 개의 클래스가 될까요?"이며, 정답은 '7'이다.

네 번째 문제는 "10월 17일 트라하에 새로 오픈된 서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루세나'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트라하 신규 클래스'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