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2:36
연예

김이나X딘딘X이원석X정세운 '고막메이트', 고막 책임질 무공해 방송

기사입력 2019.10.17 10:1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이나, 딘딘, 이원석, 정세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고막메이트'가 베일을 벗는다.

18일 오후 6시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SBS 모비딕 '고막메이트'는 시청자가 보낸 소소하고 현실적인 고민을 듣고 공감과 위로의 토크 처방과 사연자를 위한 고막 처방 라이브를 선물하는 음악토크콘텐츠다.

첫 회 “덕질, 나만 힘든가요?”라는 사연을 읽은 네 명의 MC들은 그동안 숨겨왔던 각자의 덕질 경험을 고백했다. 실제 데이브레이크 팬으로도 알려진 김이나 작사가는 “팬들의 사랑은 가장 위대하고 순수하다”며 팬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건넸다고.

'고막메이트'의 첫 고막 처방 라이브는 막내 정세운이 맡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아이 컨택 버전 ‘Eye 2 Eye’를 선보인다. 이로써 정세운의 팬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들의 고막은 물론 각막까지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세운은 이원석을 향해 “형 괴롭히고 싶어요”라며 숨겨왔던 덕심을 드러냈고, 이원석은 ”네가 그래주면 난 너무 좋지“라며 쑥스럽게 받아쳤다. 이어 ‘Eye 2 Eye’를 열창하던 정세운은 이원석의 손을 잡는 등 녹화 내내 핑크빛 브로맨스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SBS 모비딕과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하는 음악토크콘텐츠 '고막메이트'는 지난 10월 11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 공개 후, 1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