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23
경제

'피엘라벤 스페셜위크' 무신사 랜덤 쿠폰 퀴즈 …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0.17 08:23 / 기사수정 2019.10.17 09:23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피엘라벤 스페셜위크' 퀴즈가 17일 출제됐다.

17일 출제된 '피엘라벤 스페셜위크' 퀴즈는 "피엘라벤 캐나다 셔츠는 OOOO년대 부터 오리지널 디자인 그대로 이어온 스테디 셀러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다.

이번 '피엘라벤 스페셜위크' 무신사 퀴즈의 정답은 '1970'이다.

두 번째 '피엘라벤 스페셜위크' 퀴즈는 "피엘라벤 스페셜위크 기념, 가방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수는 총 몇 명일까요?"이며, 정답은 '10'이다.

세 번째 문제는 "피엘라벤 스페셜위크 기념, 가방 증정 이벤트 경품은 ‘피엘라벤 힙색’과 ‘피엘라벤 OO 슬링백’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 '힙색'이다.

네 번째 문제는 "피엘라벤 스페셜위크 기념, 가방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무슨 요일일까요?"이며, 정답은 '화요일'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피엘라벤 캐나다 울 패디드 자켓은 OOO 전분 소재로 만든 천연 보온재를 사용한 자켓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 '옥수수'이다.

무신사 측은 "피엘라벤 스페셜위크'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피엘라벤 스페셜위크' 퀴즈에서는 선착순 7만장 한정, 최대 80% 할인율의 랜덤 쿠폰이 지급된다.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피엘라벤 스페셜 위크 이벤트에서는 그린란드 재킷이 17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4시간 동안 한정수량 특가로 판매된다. 또한 무신사는 이번 피엘라벤 스페셜 위크에서 울 플리스 컬렉션을 선 발매 하며 토일레트리 백, 카드 월렛, 리칸켄 미니 등을 단독 발매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