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5:20
연예

'날 녹여주오' 전수경, 촬영 비하인드컷…프로페셔널한 매력

기사입력 2019.10.16 18:54 / 기사수정 2019.10.16 19: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전수경이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16일 전수경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전수경의 '날 녹여주오' 촬영 비하인드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날 녹여주오' 전반부 마동주의 매력을 느껴지게 한다.

사진 속 전수경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히피펌과 눈에 띄는 화려한 빨강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수려한 외모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어 2화 첫 등장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소가 담긴 사진은 물론, 소주병 드림캐처로 동찬네 가게를 더 빛나게 해줬던 6회 방송 속 비하인드컷까지 함께 했다.

전수경은 완벽한 캐릭터 연구를 통해 밉지 않은 캐릭터 마동주를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동주네 집에서는 걱정을 한몸에 받는 철부지 딸이지만 "우리 오빠가 마취총이라도 쏴서 집어 넣었냐고", "하고 싶은 소리 20%만 하랬잖아" 등 거친 대사와 망가지는 모습도 꾸밈없이 보여줘 브라운관 밖에서는 캐릭터에 대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전수경이 출연하는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윌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