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34
경제

해커스중국어, 2019 중국어인강 1위 감사 'TSC 2주 벼락치기반' 특가 진행

기사입력 2019.10.15 15:0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해커스중국어가 중국어인강 브랜드 1위에 선정된 것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TSC 2주 벼락치기 완성반’을 특가로 제공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TSC는 중국어 말하기 시험으로 HSK와 함께 많은 사람이 준비하는 중국어자격증이다. TSC 등급 레벨 4만 취득해도 기업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되고 승진에도 도움이 되면서 취준생들과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해커스는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다양한 어학 학습을 돕고 있다.
 
‘TSC 2주 벼락치기 완성반’은 TSC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도 충분히 강의를 수강하고 목표 점수를 이룰 수 있도록 기본/중급/고급편의 강의가 제공된다. 원하는 레벨에 따라서 수강을 할 수 있으며, 현재 99,000원으로 특가 진행 중이다. 이는 해커스중국어의 TSC 개별 단과 강의 구매 대비 52% 할인된 가격에 TSC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것이다.
 
‘TSC 2주 벼락치기 완성반’의 기본과 중급 강의는 해커스중국어 TSC 전문가인 김동한 강사가 진행한다. 또한, TSC 고급편에서는 김동한 강사와 함께 고급 중국어회화 전문 원어민 강사인 짠잉 강사도 수업을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TSC 자격증 취득을 돕는다.
 
해당 강의에는 어떤 문제에도 적용이 가능한 만능 템플릿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김동한 강사는 TSC 시험 영역별 출제 패턴과 전략 분석으로 고득점 노하우를 제시하며, 김동한 강사가 직접 만든 TSC 자료집(*PDF)을 제공한다. 원어민 짠잉 강사는 단기합격 노하우로 TSC 평가요소인 중국어발음/유창성/문법/어휘를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김동한 강사의 TSC 강의를 듣고 TSC 레벨 5를 취득한 수강생은 “중잘남 김동한 선생님 수업 듣고, 스크립트랑 파트 5, 6, 7부분 따로 자료 받아서 연습하고 시험 봐서 레벨 5 나왔다”라며 “특히 강사님의 스크립트 내용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TSC 2주 벼락치기 완성반’은 최신 기출반영 TSC 자료집(*PDF), 원어민 MP3 파일을 무료로 제공하며, 특별혜택으로 TSC 단과 강의 1만 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또한, 수강 기간도 기본 90일에서 15일 연장해주어 TSC 공부를 충분한 기간 동안 할 수 있도록 한다.
 
‘TSC 2주 벼락치기 완성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TSC 시험일정, TSC 시험접수, HSK 시험일정, HSK 시험 접수방법, 중국어 무료인강, 중국어기초, 중국어단어, 생활중국어 등 다양한 중국어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