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21 23: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물어보살' 서장훈X이수근, 한 남자와 30번 헤어진 고민녀에 일침

기사입력 2019.10.14 16:27 / 기사수정 2019.10.14 16:31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서장훈-이수근이 막장드라마 버금가는 고민녀의 사연에 멘붕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서장훈이 1년 반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남자친구와 30번을 헤어진 고민녀에게 현실 조언을 늘어놓는다. 그는 답정너 고민녀에게 뼈 시린 일침을 날린다고.

이날 고민녀는 한 남자와 30번을 헤어졌다는 사연을 공개, 남자친구와 환장의(?) 일화까지 대방출해 보살들의 속을 뒤집어놓는다. 애교를 부리지 않는다고 헤어짐을 고한 남자친구와의 사연을 모두 다 고백한 것이다.

또한 천하태평한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결혼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전해 보살들을 폭발 시킨다. 이에 서장훈은 "너 그 남자랑 결혼하면 우리가 사회 볼게"라며 밑도 끝도 없는 발언까지 던졌다고 해 사연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초긍정 고민녀에 결국 보살들의 멘탈이 붕괴, 서장훈은 남자친구와 미래를 꿈꾸는 고민녀에게 "니 마음대로 해. 어차피 이 관계는 오래 못 가"라며 사이다 가득한 일침을 날려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