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0:03
경제

'에브리타임 삼삼바'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0.14 11:03 / 기사수정 2019.10.14 12:02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14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에브리타임 삼삼바'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은  □□ □□□하는 모든 순간 1포씩 나눠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입니다. 에브리타임은 어떤 순간 먹으면 좋을지 빈칸에 맞는 단어를 입력해보세요"이다. 

이번 '에브리타임 삼삼바'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함께힘내야'이다.

두 번째 '에브리타임 삼삼바' 퀴즈는 '분위기 급반전이 필요한 순간, 위기탈출템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1개의 가격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6500'이다.

세 번째 퀴즈는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광고 중 김용림이 등장하는 영상의 제목은 "□□에서 넘어진 곳이 하필?!"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버스'이다.

네 번째 퀴즈는 "이럴 때 사용하면 좋은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 앞에서 실수로 욕을 했을 때 삼삼바를 꺼낸다" 빈칸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교수님'이다.

다섯 번째 퀴즈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의 권장섭취량은 ○일 ☆회 ◇포입니다. 에브리타임의 권장 섭취량에 들어갈 숫자 ○☆◇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11'이다.

여섯 번째 퀴즈는 "□□인줄 알고 ☆☆☆ 쳤는데 모르는 사람일 때 삼삼바를 꺼낸다 빈칸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동창뒤통수'다.

일곱 번째 퀴즈는 "이럴 때 사용하면 좋은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실수로 □□□□ □□를 날렸을때, 삼삼바로 위로한다. 빈칸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프로젝트문서'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에브리타임 삼삼바'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