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02
사회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묘-동대문 밥상부터 제주도 밥상까지…맛집들의 위치는?

기사입력 2019.10.12 23:58 / 기사수정 2019.10.19 18:56



[엑스포츠뉴스닷컴] 현재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식 홈페이지에는 동묘-동대문 편과 제주도 편에 방문한 맛집들에 대한 정보가 기재돼 있다.

동묘-동대문 편에 나온 맛집 중 삼계탕 식당은 서울 중구 장충단로에, 소뼈 해장국 식당은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해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소뼈 해장국 식당은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한다.

짜장면-볶음밥 식당은 서울 종로구 지봉로8길에, 동태찌개 맛집은 서울 종로구 지봉로2길에 위치해 있다. 마지막으로 돼지갈비 식당은 서울 중구 을지로39길에 위치해 있다.

이어서 제주도 편. 옥돔뭇국 식당은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에, 꿩메밀국수 식당은 제주 제주시 연무정동길에 위치해 있다.

갈치국-갈치조림 맛집은 제주 제주시 비룡길에, 흑돼지고사리구이는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서성일로에 위치해 있다.

마지막으로 한치돼지불백 식당은 제주 제주시 성지로, 회와 백반정식 맛집으로 조명한 곳은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리에 위치해 있다.

각 장소의 정확한 위치와 상호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식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