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0 08: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스트레이 키즈, 제복도 찰떡인 다크 카리스마 '비하인드 컷'

기사입력 2019.10.12 19:3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다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9일 패기 넘치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Double Knot'(더블 낫)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거리를 거침없이 내달리는 스트레이 키즈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12일에는 'Double Knot'(더블 낫)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오픈했다. 사진 속 스트레이 키즈는 제복 의상을 완벽 소화하고, 9인 9색 강렬 비주얼을 자랑했다. 아홉 멤버는 팀워크를 강조한 안무에서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촬영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디지털 싱글 'Double Knot' 활동과 함께 내달 9일 2019년 대형 프로젝트의 일환이자 아직 베일에 싸인 콘텐츠 'Astronaut'(애스트로넛)을 공개한다.

11월 23일~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11월 25일에는 미니 앨범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를 발표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