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7:41
연예

‘노브레인 이성우 최애’ 러블리즈 유지애, ‘보이는 브이라디오’ 콘텐츠 예고로 눈길

기사입력 2019.10.12 17:43 / 기사수정 2019.10.12 17:52



[엑스포츠뉴스닷컴] 노브레인 이성우가 사랑해 마지않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유지애가 네이버 브이앱 콘텐츠 예고로 눈길을 끈다.

12일 러블리즈 공식 트위터에는 “오늘은 토요일! 불금아닌 불토라 ! 다들 모해? 다들 나랑 놀쟈ㅎ 오늘의 주제는 아르바이트! 내가 요즘 워크맨홀릭이라! 그럼 기대할게 많이많이 남겨주깅! 이따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러블리즈 유지애는 네이버 브이앱에서 고정 콘텐츠 ‘지애의 보이는 브이라디오’를 진행 중이다. 이 인스타는 바로 이 ‘지애의 보이는 브이라디오’ 사전 홍보를 위해 업로드한 것이어서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지난 11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노브레인 이성우가 ‘최애’로 아끼는 중인 걸그룹이다. 해당 방송에서 노브레인 이성우는 ‘공식 팬클럽 러블리너스 4기’다운 러블리즈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팬클럽 러블리너스 입장에선 노브레인 이성우가 이번 ‘보이는 브이라디오’를 시청할 것인지도 관심거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인스타그램-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