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3 07: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롤드컵’ T1 페이커 이상혁, “진정한 왕좌에 앉을 수 있는 건 우리 뿐”

기사입력 2019.10.12 16:21 / 기사수정 2019.10.12 16:25



[엑스포츠뉴스닷컴] ‘롤드컵’ T1 페이커 이상혁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10월 12일 ‘LoL Esports’ 유튜브 채널에는 “2019 World Championship Group Stage Opening Tease”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오프닝 티저 영상. 영상 속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들은 남다른 포스를 뽐내 전세계 ‘롤드컵’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중 특히 시선을 붙잡는 것은 페이커 이상혁의 멘트. 그는 “우리가 가장 많은 월드챔피언쉽 우승 타이틀을 갖고 있다”고 말한 뒤 “‘롤드컵’ 역사에서 진정한 왕좌에 앉을 수 있는 팀은 우리팀 밖에 없다”라는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와 같은 그의 발언은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은 지난 10월 2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되고 있다.

‘롤드컵’은 1년에 한 차례 각 지역의 최강 팀들이 모여 소환사의 컵과 세계 챔피언 이라는 타이틀을 확보하기 위해 경쟁하는 국제 토너먼트다.

참가 지역이 해마다 돌아가며 대회를 개최하는데, 올해 참가팀들은 유럽의 3개 도시에서 월드 챔피언십 우승 타이틀을 두고 맞붙게 된다.

올해 ‘롤드컵’은 11월 11일 (한국시간) 결승전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oL Esports’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