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14
연예

티캐 실시간 1위 달성한 ‘비긴어게인3’ 박정현 ‘상들리에’ 영상…네티즌 “백억뷰 가즈아”

기사입력 2019.10.12 15:58



[엑스포츠뉴스닷컴] ‘비긴어게인3’(비긴어게인 시즌3) 속 박정현의 ‘상들리에’ 열창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12일 jtbc ‘비긴어게인3’(비긴어게인 시즌3) 네이버티비캐스트에는 “※3단 소름 주의※ 여름부터 기다렸다 진짜... 박정현의 '샹들리에(Chandeli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하단에는 “소름 없이 들을 수 없는 박정현의 'Chandelier'♬ 모두가 노래에 집중한 듯 조용한 광장 노래가 끝나자 터져 나오는 박수와 환호성!”라는 멘트가 덧붙여져 있다.

영상 속에는 ‘샹들리에’ 열창을 하고 있는 박정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영상은 네이버티비캐스트 업로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 12일 오후 3시 50분 기준 티비캐스트 실시간 1위를 기록 중이다. 영상 조회수도 50만을 넘은 상태.

네티즌들은 “그녀는 오늘도 남의 노래를 뺐었습니다.. 갓정현ㅜㅜ”, “와 길거리에서 이정도의 퀄이 나온다고?? 온몸에 소름이...”, “백억뷰 가즈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영상은 jtbc ‘비긴어게인3’(비긴어게인 시즌3) 네이버티비캐스트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tbc ‘비긴어게인3’(비긴어게인 시즌3) 네이버티비캐스트 영상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