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3 00: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생활정보

‘서민갑부’, 샐러드 갑부의 비밀사전은 무엇?…편견깨기와 직접 경험해보기

기사입력 2019.10.12 15:22



[엑스포츠뉴스닷컴] ‘서민갑부’ 샐러드 갑부의 비밀사전이 눈길을 끈다.

현재 채널A ‘서민갑부’ 공식 홈페이지에는 “[249회] 적자에서 3년 만에 5억 원을 만든 팬덤”이라는 제목의 갑부 비밀사전이 기재돼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샐러드 갑부의 비밀사전은 크게 두 가지, 편견을 깰것과 직접 경험해볼 것이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요리에 버금갈 정도라고 평가하는 헌재 씨의 샐러드는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샐러드와 다르다. 내 샐러드는 구석기시대처럼 가공식품 섭취를 제한하는 ‘팔레오’, 그리스인처럼 먹자는 ‘지중해’, 비만의 적인 당을 줄이고 건강한 지방을 먹자는 ‘케토 제닉’, 포도당으로 전환되는 당질을 제한하는 ‘고단백 당질 제한식’ 이렇게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은 헌재 씨. 밥 한 끼 제대로 못 챙겨 먹을 정도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 식단이라는 개념을 샐러드에 접목시켰다. 포만감이 높은 장점을 살린 것. 또한 가게 운영을 해오며 적자로 직원 월급을 제대로 못 줄 정도로 힘겨운 상황이 반복되어 샐러드로는 한계가 있을 것이라 판단한 헌재 씨. 자신만의 특징을 가진 제품을 만들어보고 싶었고 당시 유행하던 디톡스 음료를 공부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1년여의 노력 끝에 액체라 허기가 빨리 지는 단점을 포만감 있고 체질 개선에 효과적인 스무디로 보완해 만든 것이다. 직접 마셔보며 체중 감량의 효과를 본 헌재 씨는 체험단을 꾸리게 되고 그로 인해 입소문이 나면서부터 매출이 올랐다”고 자신의 성공사례를 설명했다.

채널A ‘서민갑부’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서민갑부’ 홈페이지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