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5:42
연예

'집사부일체' 정찬성 "24시간 만에 7kg을 감량할 수 있다"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10.12 10:27 / 기사수정 2019.10.12 10: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집사부일체'에서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직접 전수하는 이종 격투기 실전 기술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정찬성이 사부로 출연한다.

기본 훈련을 마친 후 겁도 없이 사부에게 덤빈 멤버들은 0.1초 만에 항복을 외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특히 육성재는 "죄송해요"를 남발하며 실성한 듯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서 정찬성은 "처제에게 공격을 당해 기절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리어네이키드'라는 기술을 전수하던 중, 처제에게 초크 공격을 당해 기절했었다는 일화를 전하며 "체구가 작은 사람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호신술을 알려주겠다"고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정찬성은 제2차 세계대전 전범국 군대들의 상징인 전범기를 퇴치하겠다는 포부를 밝혀 멤버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그는 과거 SNS를 통해 전범기 디자인의 문제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음을 밝히며, 이 문제에 대해 더 파급력 있는 목소리를 내기 위해서라도 챔피언이 되는 게 목표라고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경기 전 코리안 좀비만의 자기 관리법을 전격 공개했다. 경기를 앞두고 최후의 만찬을 하게 된 그는 "24시간 만에 7kg을 감량할 수 있다"고 밝혀 멤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정찬성이 직접 공개하는 하루 만에 7kg을 감량하는 비결은 1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