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49
연예

'슈돌' 라원·라임, 좌충우돌 여권 사진 찍기 도전 '표정 부자'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0.12 09:27 / 기사수정 2019.10.12 09: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라자매가 생애 첫 여권 사진을 찍는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9회는 '우리의 가을을 걸어요'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홍경민과 라라자매 라원-라임이는 생애 첫 여권 사진 찍기에 도전한다.

공개된 사진 속 홍경민과 라라자매는 지하철역 안 즉석 사진 기계 앞에 서 있다. 이들이 즉석 사진 기계를 찾은 이유는 바로 여권을 만들기 위해서다. 보통의 카메라 앞이 아닌 사진 기계 안 렌즈와 마주한 라원이는 처음에는 쑥스러움에 표정이 굳었다.

하지만 아빠가 사진 기계 밖 커튼을 쳐주자 라원이의 끼와 흥이 폭발하며 인생샷들이 터져 나왔다는 전언이다. 즉석 사진 기계 안을 개인 화보 촬영장으로 만든 라원이의 사진들이 귀여워 모두의 웃음을 유발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아직 사진이 무엇인지도 잘 모르는 라임이는 렌즈가 아닌 아빠만 바라보며 아빠 사랑을 뽐냈다. 라원이의 풍부한 표정이 가득 담긴 사진과 라임이의 아빠 사랑이 빛나는 사진은 여권 사진으로 쓰기에는 애매했다는 후문.

이에 즉석 사진기계에서 많은 시간과 돈을 쓴 홍경민은 결국 본인이 직접 사진 찍기에 나섰다.

지하철역 안에서 다시 여권 사진 찍기에 도전하게 된 홍경민과 라라자매. 이들은 무사히 하얀색 배경을 찾아 여권 사진을 찍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299회는 오는 1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