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3 02: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비긴어게인3' 박정현, 스칼리제로 다리 위 'Kissing You' 열창

기사입력 2019.10.11 21:48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박정현이 스칼리제로 다리 위에서 'Kissing You'를 열창했다.

11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3'에서 베로나 2일 차 아침이 밝았다. 멤버들은 하나둘씩 일어나 준비를 마치고, 합주 연습에 나섰다. 헨리의 'I love you', 박정현의 '샹들리에'를 미리 들어볼 수 있었다. 연습인 만큼 힘을 빼고 부른 '샹들리에'였지만, 수현은 "마음에 아주 쏙 든다"고 말했다.

패밀리 밴드는 카스텔 베키오 요새를 지나 스칼리제로 다리로 향했다. 이 과정에서 기타 하나를 든 채 버스킹 중인 버스커를 만나기도 했다. 그는 'You've got a friend'를 연주하고 있었는데, 하림은 "이런 분 보면 동료 의식이 느껴진다"고 말하기도 했다.

스칼리제로 다리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이기도 하다. 이에 하림은 "로미오와 줄리엣이 있다고 생각하고 사운드 트랙을 만들어주자"고 제안했다. 헨리, 하림, 임헌일은 스칼리제로 다리 위에서 아름다운 선율을 뽑아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정현은 '로미오와 줄리엣' 하면 떠오르는 곡 'Kissing You'를 불러보겠다고 했다. 박정현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베로나가 정말 낭만적이다. 이게 말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자동 낭만"이라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왔던 '로미오와 줄리엣'의 테마곡 '키싱 유'를 언젠가 커버하고 싶었다. 딱 여기란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