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02
연예

'뮤직뱅크' 1위 후보 공개...악뮤 vs 첸

기사입력 2019.10.11 17:08 / 기사수정 2019.10.11 17:1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악뮤와 첸이 1위 경합을 펼친다. 

1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악뮤와 첸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악뮤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는 2017년 이찬혁이 군입대 직전 참여했던 '썸데이 페스티벌'을 통해 깜짝 공개한 노래다. 당시에는 미완성곡이었지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로 화제를 모았으며, 보다 미니멀한 편곡을 거쳐 새 앨범의 타이틀곡이 됐다.

첸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는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업한 레트로 팝 곡으로, 가사에는 늦은 밤 상대방과 헤어지기 싫은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냈다. 특히 '이 밤을 우리 어떻게 할까요 / 반짝이는 은하수를 건널까요 / 게으른 저 가로등도 졸고 있는 밤에 / 안겨 안아줄게요 / 그대여 감추지 말아요 / 그 모습대로 와줘요' 등의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3YE(써드아이), AB6IX (에이비식스), ANS, ARGON, ATEEZ, Kei(김지연),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강시원, 드림캐쳐, 레이디스 코드 (LADIES' CODE), 세러데이(SATURDAY), 온앤오프 (ONF), 원어스(ONEUS), 정세운, 지동국, 퍼플백(PurpleBeck), 해시태그(HASHTAG)가 출연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