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23
연예

'보컬플레이2', 참가자 뜻밖의 사랑 고백에 심사위원들 경쟁구도

기사입력 2019.10.11 16:55 / 기사수정 2019.10.11 16:5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보컬플레이2'에서 애정 쟁탈전이 벌어진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 '보컬플레이2'에서는 풋풋한 대학생 참가자가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한껏 상기된 얼굴로 한 심사위원을 향해 사랑을 고백한다.

팬심이 가득한 그는 "이 분을 지금 만난 것만으로도 저는 성덕(성공한 덕후, 좋아하는 뮤지션을 직접 만나는 데 성공함)"이라며 "제가 정말 평소에 너무 좋아해서, 이 분과 찍은 사진으로 프로필 사진을 하는 것이 소원이다"고 저돌적으로 고백했다.

히트곡 메이커이자 원조 캠퍼스 뮤지션 김현철, 아름다운 하모니로 남녀노소의 두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스윗소로우, SG워너비의 대체불가 보컬이자 감미로운 목소리를 대표하는 이석훈,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 넘치는 무대 매너를 자랑하는 에일리는 이 '성덕' 참가자의 등장에 모두 '또 나인가?'라는 듯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성덕' 참가자가 지목한 심사위원이 마침내 밝혀졌고, 선택(?) 받지 못한 한 심사위원은 "저 참가자에게 궁금한 것 없다"며 부루퉁해져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곧이어 참가자는 자신이 사랑한 심사위원을 향해, 지나친 애정이 넘치는 러브송을 불러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드는 반전도 선사했다. 이 노래를 들은 문제의 심사위원은 "'미저리'가 생각난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어 모두를 뒤집어지게 만들었다.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