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9:03
사회

‘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SNS 화제 맛집’ 대왕 해물찜부터 ‘장사의 신’ 간장게장 맛집까지…맛집 투어

기사입력 2019.10.11 16:31



[엑스포츠뉴스닷컴]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10월 11일 방송분의 맛집 오늘은?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10월 11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식당들 소개가 진행된다.

먼저 ‘SNS 화제 맛집’에서는 대왕 해물찜 & 초대형 피자 식당을 조명한다.

대왕 해물찜 식당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토금북로에 위치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식당은 왕해물찜 大 주문 시 모둠해물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초대형피자 맛집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한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0억을 찍는다는 30년 전통 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탕 맛집을 조명할 예정이다.

해당식당은 경주소수원시 장안구 파장천로에 위치한다. 이곳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하며,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맛집 조명 코너가 아닌 ‘미스터Lee(미스터리)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서도 맛 사냥은 계속된다.

247번째 미션을 수행할 예정인 경상북도 포항시 편에선 죽도시장(+수제비 골목)을 조명할 예정이다. 죽도시장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13길에 위치해 있다.

그외에도 이번 편에서는 포항 크루즈, 선상 낚시 등 포항의 즐길거리를 카메라에 담을 예정이다.

오늘 맛집들이 자랑하는 메뉴들의 실제 가격과 상세한 위치는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