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3 07: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맛있는 녀석들' 이십끼형 유민상, 불혹 생일 맞아 초특급 게스트 섭외

기사입력 2019.10.11 16:24 / 기사수정 2019.10.11 16:34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유민상을 위해 초호화(?) 불혹연을 열었다.

11일에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엄마의 밥상’을 떠올리게 하는 시래깃국과 미역국 맛집을 찾아 먹방을 펼친다.

유민상은 미역국 녹화 사전 인터뷰에서 방송일과 가까운 자신의 생일을 언급하며 맛팁으로 ‘불혹연’을 하자고 제안했고, 이에 제작진과 멤버들은 서프라이즈 불혹연을 위한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다.

이어 제작진은 미역국 먹방 촬영 중 "미역국 맛팁은 진행하지 않겠다"고 전달하며 쉬는 시간을 가졌고 준비한 몰래카메라의 포문을 열었다. 유민상이 자리를 비운 사이 제작진과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불혹연을 위한 준비를 시작했고, 잠시 후 유민상의 등장과 함께 초호화(?) 생일파티가 거행되었다.

갑작스런 파티에 깜짝 놀란 유민상은 생일 선글라스도 착용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에 감동했다. 또한 축하 무대를 위해 가수까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코미디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