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3 07: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위너,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콘셉트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9.10.11 16:13 / 기사수정 2019.10.11 16:16


[엑스포츠 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위너가 새 앨범 콘셉트와 음악 분위기를 함축적으로 담아낸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관심이 쏠린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위너는 어둠 속 각기 다른 방향의 빛을 받으며 한 사람씩 모습을 드러냈다. 빛의 움직임에 따라 집중 조명된 네 멤버의 얼굴에서 절제된 표정과 무언의 비장함이 전해진다. 특히 약 16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배경 음악으로 깔린 강렬한 사운드가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팬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았다.

앞서 위너는 네 개의 빛줄기와 네 멤버의 손이 담긴 티저를 공개하며 새 앨범 'CROSS'에 담긴 의미를 암시한 바 있다. 각자의 방향과 특색을 지닌 네 멤버가 모여 새로운 교차점이 된, 위너의 관계성과 음악, 스토리를 내포하고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한편 위너는 23일 새 앨범 발표와 더불어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CROSS] TOUR IN SEOUL'를 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YG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