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2 16:1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우도환,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섹시 눈빛+차도남 매력 '눈길'

기사입력 2019.10.11 15:50 / 기사수정 2019.10.11 15:51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우도환이 차가운 도시 남자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우도환의 패션 매거진 'W' 10월호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우도환은 다양한 스타일의 롱 코트와 더블 브레스트 버튼 자켓을 멋지게 소화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아이보리부터 베이지, 버건디 등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의 옷을 입고서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섹시한 눈빛과 카리스마까지 더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화보 콘셉트에 집중해 촬영하다가 카메라를 향해 싱긋 웃어 보여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우도환은 패션 화보를 통해 도회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에 출연해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그의 사극 비주얼이 관심을 끌고 있다. 우도환이 장발과 한복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 몰랐다는 반응. 특히 우도환이 분하는 남선호가 명망 높은 집안의 차남이어서 고급 한복을 입고 등장해 그의 고운 한복 자태와 미모에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나의 나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키이스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