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3 07: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구혜선 "법원에 제출"...호텔 가운 입은 의문의 사진 공개 '외도 증거?'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10.11 14:34 / 기사수정 2019.10.11 14:4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안재현과 이혼 소송 중인 구혜선이 의문의 사진을 게재했다. 

11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얼굴은 잘려있는 사진으로 호텔 가운을 입고 있는 한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리고 구혜선은 "'죽어야만 하는가요' 원래 공개하려고 했던 자켓사진입니다. 법원에는 총 4장을 제출하였습니다.(표기된 날짜는 음원발표일 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앞서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결혼 생활을 폭로하는 과정에서 안재현의 외도를 주장하면서, 안재현의 컴퓨터에서 호텔에서 가운을 입고 여배우와 야식을 먹고 있는 증거 사진도 있다고 폭로한 바 있다. 

구혜선의 호텔 증거사진 주장에 당시 안재현 측은 "해당 사진은 결혼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파악된다. 하지만 구혜선은 이 사진을 최근 사진으로 왜곡, 혼인 관계의 파탄 배경이 외도라는 새로운 주장을 꺼냈다. 이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다. 

안재현의 외도를 주장했던 사진들 중 일부를 공개한 구혜선. 현재 안재현과 이혼 소송 중인 구혜선은 간간이 이어지는 안재현을 향한 폭로와 작품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구혜선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