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1 17: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비주얼 포텐"…'프듀' 출신 김소희, 네이처 합류 후 첫 일정 소화

기사입력 2019.10.11 13: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소희(본명 김소희)가 걸그룹 네이처(NATURE) 합류 후 첫 활동을 펼친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 소희)는 11일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공항을 찾았다. 이 가운데 새롭게 합류한 멤버 소희와 함께한 네이처의 첫 단체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네이처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패션 감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새 멤버 소희는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는가 하면 턱에 검지 손가락을 댄 앙증맞은 포즈를 선보였다. 

네이처 멤버들과의 케미는 물론 비주얼적으로도 전혀 어색함 없는 모습을 보여준 소희는 이번 첫 단체 스케줄을 통해 각종 해외 매체 인터뷰를 소화할 예정이다. 9인조로 재정비한 네이처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최근 n.C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걸그룹 네이처에 합류한 소희는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해 처음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프로젝트 그룹 I.B.I(아이비아이) 멤버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인정받았으며, MC, 리포터, 연기자 등에 도전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네이처는 지난해 ‘알레그로 칸타빌레(Allegro Cantabile)’로 데뷔해 올여름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과 함께 무궁무진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바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n.CH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