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2:34
연예

‘굿즈각’이 딱 보이는 강다니엘-다니티 공식 로고

기사입력 2019.10.11 13:43



[엑스포츠뉴스닷컴] 강다니엘과 팬클럽 다니티를 나타내는 공식 로고가 결정됐다.

11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강다니엘과 강다니엘 팬클럽 다니티를 나타내는 로고를 공개했다.

커넥트 측은 “강다니엘의 공식 로고는 'KANG DANIEL'이라는 영문명에서 K와 D를 활용해 보다 직관적으로 강다니엘을 표현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다니티의 공식 로고는 강다니엘의 로고와 동일한 디자인의 D를 매개체로 두고 다니티의 철자를 가운데 배치해 'D'로 연결되는 서로, 그리고 'Daniel' 마음 안에 함께 하는 다니티라는 의미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같은 공식 로고 공개는 팬클럽 다니티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특히 두 로고의 디자인 모두 명품 브랜드스러운 느낌이 충만하기에, 이 로고들을 활용해 어떤 굿즈를 만들어낼 것인지도 팬들 입장에서는 관심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10월 13일까지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 중인 강다니엘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KANG DANIEL FAN MEETING : COLOR ON ME IN SEOUL’은 1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킨텍스에서 열린다.

더불어 강다니엘은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이하 ‘2019 AAA’)에서 독보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K-POP의 높은 세계적 위상을 다시 한 번 드높일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은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이자, 대표 스포츠 콤플렉스 핵심 시설로 손꼽히는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오는 11월 26일 개최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