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1 10:1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방구석1열' 장윤주 "장성규, 순수하고 밝아…'장남매' 케미 만들 것"

기사입력 2019.10.11 11:1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장윤주가 '방구석1열'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스탠포드룸에서 JTBC '방구석1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정재형, 장윤주, 장성규와 김미연 PD가 참석했다.

장윤주는 정재형과 함께 윤종신의 후임으로 '방구석1열'에 함께하게 됐다. 그는 "'방구석1열' 첫 녹화를 마쳤는데, 긴장했지만 (정)재형이 오빠랑 저는 오랜 친구다. 거의 20년 정도 됐다. 그래서 더 파이팅있게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방구석1열' 섭외 전화를 받았을 때 파리에 잠깐 일 때문에 머물고 있었는데, 매니저가 연락을 안 하다가 카톡으로 '누님 희소식입니다' 문자가 왔더라. 차기작이 들어왔구나, 류승완 감독님 이후로 박찬욱 감독님 거 들어왔구나 그랬다. 근데 '방구석1열' MC 섭외가 들어왔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후 "매니저와 회사에서 좋아해주면서 그때부터 기대를 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정재형 씨도 그렇고 장성규 씨도 실제로 만나보니까 순수하고 밝은 청년이더라. 장성규 씨하고도 '장남매' 케미를 만들어보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JTBC '방구석1열'은 '방구석'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인문학 토크 프로그램.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