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1 10: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황금정원' 오지은, 한지혜 앞 무릎 꿇고 눈물 호소 '궁금증↑'

기사입력 2019.10.11 11:00 / 기사수정 2019.10.11 11:31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황금정원' 오지은이 한지혜 앞에 무릎을 꿇었다.

11일 MBC 토요드라마 '황금정원' 측은 은동주(한지혜 분)-사비나(오지은)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은동주가 자신의 출생에 관한 모든 진실을 알게 돼 이목을 끌었다. 생모가 죽고 신난숙(정영주)이 계모가 됐으나 친부까지 세상을 뜨고 나자 신난숙이 은동주와 사비나의 인생을 바꿔 치기 했던 것. 은동주는 사비나-신난숙 모녀에게 빼앗긴 자신의 모든 것을 되찾겠다며 반격을 예고해 향후 전개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스틸에는 은동주와 사비나의 심상치 않은 상황이 포착됐다. 사비나는 두 눈이 휘둥그래져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은동주를 불러 세운 사비나의 모습에서 다급함이 느껴진다. 더욱이 사비나는 은동주 앞에 무릎을 꿇고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간절히 사정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은동주는 사비나의 애걸복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은동주가 어떤 키를 쥐어 사비나를 이토록 경악케 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사비나 수많은 거짓말로 상황을 모면했던 바, 그의 눈물 속에 어떤 음모가 도사리는 것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김종학프로덕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