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1 17: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퀸덤’ 오마이걸 효정, ‘허수아비’ 연습 브이로그 영상 공개로 눈길

기사입력 2019.10.11 08:53



[엑스포츠뉴스닷컴] ‘퀸덤’ 오마이걸 효정의 ‘허수아비’ 연습 영상이 눈길을 끈다.

11일 오마이걸 효정의 유튜브 채널인 ‘쩡이언니’에는 “[vlog] 허수아비 연습 영상들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효정은 “퀸덤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서 허수아비를 연습 할때 마다 모니터 용으로 찍은 영상들인데요!! 의미있는 무대를 한 만큼 멋진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영상을 제작해 봤어용!! 연습 과정이라 부족한 부분들이 많아서 올리는걸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 연습과정을 궁금해 하실 많은 팬 분들을 위해  큰 맘먹고 올리기로 했습니다!! 많이 부족해도 응원해주시는 마음으로 봐 주세용!!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당!!”이라는 멘트와 함께 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퀸덤’ 3차 경연 보컬유닛 ‘허수아비’(with 박봄) 연습에 열중하고 이는 오마이걸 효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선을 다해 연습하는 그의 모습에 오마이걸 팬클러 미라클과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였다.

오마이걸 효정은 유튜브 채널 ‘쩡이언니’를 운영 중이며, 해당 영상도 이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쩡이언니’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