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9:01
연예

'두번할까요' 이정현 "로맨틱 코미디 첫 도전, 첫 촬영부터 손 덜덜 떨어" (인터뷰)

기사입력 2019.10.10 11:02 / 기사수정 2019.10.10 11: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정현이 '두번할까요'로 로맨틱 코미디에 처음 도전한 사연을 전했다.

이정현은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두번할까요'(감독 박용집) 인터뷰에서 영화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이정현은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했다"고 말문을 열며 "첫 촬영이 (권)상우 오빠와 찍은 설렁탕집 신이었다. 숟가락을 들고 있었는데, 정말 손을 덜덜 떨어서 상우 오빠도 '왜 그러냐'고 걱정할 정도였다"고 웃었다.

이어 "상우 오빠는 자기가 생각해왔던 제 이미지가 테크노 여전사같은 것이었는데, 와서 이렇게 덜덜 떠니까 굉장히 신기해 하더라"고 다시 미소 지으며 "상우 오빠와 (이)종혁 오빠 모두 성격이 정말 좋아서, 현장이 정말 재미있었고 편하게 잘 촬영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 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10월 1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th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